글로벌광고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05:44
본문
Download : 글로벌광고론.pptx
Download : 글로벌광고론.pptx( 79 )
글로벌광고론
글로벌광고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글로벌광고론 , 글로벌광고론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광고론
순서
글로벌광고론
_SLIDE_1_
글로벌광고론- PPL 사례(instance)
_SLIDE_2_
PPL
`products in placement`의 준말
영화나 드라마의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
_SLIDE_3_
현재 진행되는 PPL의 형태
드라마의 주제가 된 형태
: 신데렐라 언니의 참살이 탁주
(1)참살이 탁주의 기본 정신을 잘 살려주는 조건으로 협찬
(2)주인공이 자연스럽게 주문하는 장면이 방송된다
_SLIDE_4_
현재 진행되는 PPL의 형태
2)드라마 대사로 나오는 형태
: 신이라 불린 사나이의 삼성카드
최강타(송일국)의 빈번한 대사 Why not?”
_SLIDE_5_
현재 진행되는 PPL의 형태
3)드라마 주제에 협찬사의 특징이 들어간 형태
: 개인의 취향의 ‘다암 예술관’
주요 배경 중 하나인 `담 예술관`은 협찬기관
인 춘천시 예술타운 `다암 예술관`의 PPL
_SLIDE_6_
과도한 PPL
예 ) 개인의 취향
_SLIDE_7_
해외에 진출한 우리나라기업
삼성 ? ‘스파이더 맨’
_SLIDE_8_
해외 PPL
I am Sam
주인공 샘이 스타벅스 직원으로 출연
커피 주문을 반복하는 과정에서 스타벅스의 메뉴가 인식됨
스타…(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