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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戰略] GUCC[구찌]I의 마케팅 戰略 - 루이비통과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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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4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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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직영점에서만 판매, 아울렛 판매와 온 라인시장 금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세일 금지
명품 브랜드중 구찌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여 조사 한 결과, 매출액이 루이비통에 뒤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 시간이 아무리 흘러도 자신이 갖고 있는 구찌 상품의 가격이 내려가지 않는다는 것은 고객 입장에서 안정감과 산뢰를 갖게 한다.
명품 브랜드중 구찌의 마케팅 戰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여 조사 한 결과, 매출액이 루이비통에 뒤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이에 각 럭셔리 브랜드 시장은 한국시장에 맞는 각각의 STP 전략(strategy)을 통해 적절한 세분화와 타겟팅 그리고 포지셔닝을 통하여 시장범위를 넓혀나가고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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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루이비통을 벤치마케팅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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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찌의 상표 이미지를 지키고, 병행 수입으로 생기는 그레이 마켓과 위조품을 완전히 없 애기 위해 직영점 위주의 판매전략(strategy)을 전개한다. 여기서 우리는 구찌와 루이비통의 명품 브랜드 이미지가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루이비통과 매출액의 현저한 차이가 나는 까닭을 알아보기로 하였고, 각각의 마케팅 전략을 비교조사 하기로 하였다. 여기서 우리는 구찌와 루이비통의 명품 브랜드 이미지가 흡사함에도 불구하고, 루이비통과 매출액의 현저한 차이가 나는 까닭을 알아보기로 하였고, 각각의 마케팅 戰略을 비교조사 하기로 하였다. 자신이 구입한 제품이 아무리 시간이 흘러도 과거 속으로 사라지지 않고 새로움을 유지할 수 있다는 약속을 받은 것과 다름없다.
Ⅰ. 브랜드 고급화 전략(strategy)
한국의 럭셔리 시장 규모는 30억 달러로 우리나라의 전체 패션 시장 규모인 180억 달러의 1/6이나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글로벌 럭셔리 시장의 4%를 차지하고 있따 아시아 지역 중에서도 럭셔리 패션 시장의 주요 국가가 된 한국은, 최근 경기침체와 무관하게 럭셔리의 매출이 매년 증가하고 있따 럭셔리 브랜드의 주요 고객은 40대 이상의 구매력이 있는 소비자층부터 20~30대의 젊은 소비자층까지 다양해졌다.



2. 유명 인사를 통해 광고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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