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2:36
본문
Download : TV홈쇼핑 산업분석.pptx
인터넷(Internet) 홈쇼핑은 가정에 구축된 정보통신 인프라 기반으로 하는 쇼핑.
3. 카탈로그우편주문이라고도 하며,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카탈로그에 의한 직접판매를 통칭, 보통 DM.
4. 텔레마케팅대면 접촉에 의지하지 않고, 인적 판매를 수행하는 마케팅 프로그램(program]) 의 일종으로 정보통신 기술을 활용하는 마케팅 관념. 전화를 이용한 다이렉트 마케팅을 뜻하며, 인바운딩 콜과 아웃바운딩 콜로 구분
5. 인포머셜공중파 또는 케이블 방송국의 시간을 사서, 사전 제작된 판매 관련 영상물을 광고의 형태로 운영하는 것.
_SLIDE_5_
TV홈쇼핑 선정 배경
_SLIDE_6_
TV홈쇼핑 산업 introduction
1995
2001
2012
_SLIDE_7_
TV홈쇼핑 산업 introduction
홈쇼핑 산업 시장 총 성장세
구분
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합계
4,178
5,2…(drop)






다.TV홈쇼핑,산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TV홈쇼핑 산업분석.pptx( 47 )
TV홈쇼핑 산업분석
TV홈쇼핑 산업분석 , TV홈쇼핑 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TV홈쇼핑 산업
순서
설명
TV홈쇼핑 산업분석
_SLIDE_1_
Tv 홈쇼핑
산업analysis
_SLIDE_2_
목차 contents
1
2
3
4
TV홈쇼핑 산업을 선택하게 된 배경
TV홈쇼핑 산업에 대한 introduction
S-C-P모델 analysis
쟁점
_SLIDE_3_
TV홈쇼핑 선정 배경
2013.05.01 CJ오쇼핑이 지상파 DMB
홈쇼핑 방송을 런칭
라이프 스타일이 모바일 중심으로
變化하는 것에 발맞춰 홈쇼핑업체들도
새로운 시장 확보를 위해 노력함
사회 전반에 걸쳐 꾸준한 성장세를 보임
_SLIDE_4_
TV홈쇼핑 선정 배경
홈쇼핑 시장
1. TV홈쇼핑TV 쇼핑 프로그램(program]) 에 의해 직접 판매하는 것. 주로 생방송 24시간 쇼핑 전용 채널을 의미. 국내 6개 홈쇼핑사 운용
2. 인터넷(Internet) 홈쇼핑인터넷(Internet) 쇼핑몰로서, 무점포 판매방식의 소매업태로 최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컴퓨터 통신망상에 개설해 놓은 가상 점포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