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TIP]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 > smrt2 | smrt.co.kr report

[TIP]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 > smrt2

본문 바로가기

smr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IP]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23:37

본문




Download :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ppt





1개 앞 바퀴:519kg
3 슬립각 제외

순서


역학적 제약 조건들…


1개 뒷 바퀴:346kg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7014_01.jpg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7014_02_.jpg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7014_03_.jpg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7014_04_.jpg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7014_05_.jpg
1.최대한 빨리 코너에 진입한다. 이때 스티어링을 꺾으면 미끄러지기 스타트


Download :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ppt( 43 )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
7.코너를 통과하면 드리프트 성공

1 주행저항 무시(주행저항이란 차체 내부에서 발생 하는 손실을 말한다.


2.브레이크를 풀로 밟아서 하중을 앞쪽에 집중
2 슬립 무시

드리프트의 동역학적 분석,드리프트









다.) 그 외 공기저항, 구름 저항은 포함한다.) 그 외 공기저항, 구름 저항은 포함한다. 2 슬립 무시 3 슬립각 제외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6.적절한 각도를 유지하면서 엑섹을 밟았다 때었다 한다
3.브레이크를 살짝 풀어주고 힐앤토를 사용해 rpm이 떨어지지 않게 한다
4.브레이크를 완전히 때고 동시에 엑셀을 밟는다.



설명
차량총무게:1730kg

5.미끄러지기 스타트하면 스티어링을 꺽어준다.
역학적 제약 조건들… 1 주행저항 무시(주행저항이란 차체 내부에서 발생 하는 손실을 말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