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세계, 문학의 세계-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한 시 읽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9:36
본문
Download : 시의 세계, 문학의 세계-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한 시 읽기.hwp
강 마을에서, 학교에서 농촌에서, 살아가면서 접하고 느끼는 삶의 이야기들로 쓰여 있다아 그런 어렵지 않은 이야…(생략(省略))
다.시의세계,문학의세계 , 시의 세계, 문학의 세계-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한 시 읽기인문사회레포트 ,
시의 세계, 문학의 세계-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한 시 읽기
시 읽기를 통해 시의 세계와 문학의 세계에 대하여 고찰하였습니다. 어렵지 않고 진솔하다. 이러한 사람들은 글은 잘 쓰지 않으면 안 된다는 선입견을 갖고 있다아 그리고 잘 쓴다는 것 속에는 유식한 말들이 많이 나오고 몇 줄 건넌 한 번씩 어려운 말과 처음 들어보는 구절이 등장하며 화려하고 그럴 듯한 표현들로 이어져 나가야 된다는 생각을 하는 것 같다.
1. 논의의 실마리 : 시에 친근하게 다가서는 방법은 무엇일까?
2. 시 읽기
3. 맺는 말
1. 논의의 실마리 : 시에 친근하게 다가서는 방법은 무엇일까?
가끔 사람들에게 짧은 안내문이나 편지글을 부탁하면 “나는 글을 잘 쓰지 못하는데.”하고 손사래를 치는 경우를 자주 본다.
그러나 오히려 살아가는 삶의 이야기를 쉽고 진솔하게 써 나간 글이 더 감동을 주는 경우가 있다아 그러한 글을 쓰는 사람 중의 하나가 김용택 시인이다. 그의 시는 쉽다. 아마 시라는 것이 어렵고 특별한 내용을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사람들끼리 암호처럼 주고받는 것쯤으로 생각하지 않나 싶다. 더구나 시를 쓰자고 하면 더 펄펄 뛴다. 글을 `어려운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일것이다 글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문가들만이 쓸 수 있는 것으로 생각하고 자기는 그런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쓰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순서
시의세계,문학의세계
,인문사회,레포트
Download : 시의 세계, 문학의 세계-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한 시 읽기.hwp( 14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시 읽기를 통해 시의 세계와 문학의 세계에 대해서 고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