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책략,교감,엄마사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8:30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marketing 책략,교감,엄마사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0 )
설명
순서
_SLIDE_1_
엄마와 아이의 첫 교감
수
_SLIDE_2_
Contents
1. Situation Analysis
2. Core Target Analysis
3. Expected Effect
4. Epilogue
_SLIDE_3_
1
Situation Analysis
JEJU 8am ‘수’
_SLIDE_4_
JEJU 8am
Situation Analysis
Core Target Analysis
Expected Effect
Epilogue
3C Analysis
1) Customer - china 생수시장 내역 : 오염된 environment(환경) 탓에 불안해진 china인들은 생수(음용수)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생수시장의 규모는 지속적 성장
위 4개 기업이 시장 60% 이상 차지
But, 소비자 만족도는 기대 이하
_SLIDE_5_
JEJU 8am
Situation Analysis
Core Target Analysis
Expected Effect
Epilogue
브랜드 ` 품질 ` 용기 디자인
3C Analysis
1) Customer - 생수 구매 시 고려사항 : 생수 구매 시 소비자의 고려사항을 파악하여 출시할 신제품에 적극 반영한다.
_SLIDE_6_
JEJU 8am
Situation Analysis
Core Target Analysis
Expected Effect
Epilogue
2) Company 삼다수 수출 품목 : china 시장 제품 카테고리
현재 북경을 제외하곤 2.0L 와 0.5L 수출.
But, china 내 생수시장에서 주목 받지 못하고 사라질 위기.
3C Analysis
_SLIDE_7_
JEJU 8am
Situation Analysis
Core Target Analysis
Expected Effect
Epilogue
3) Competitor Evian (에비앙) : china…(skip)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교감,엄마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교감 엄마사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marketing 책략,교감,엄마사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