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wenty-first century, 지역방송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법론적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51
본문
Download : 박현영-50.hwp
지역적 property(특성)을 띤 호로그램을 개발하고 중앙방송과의 差別화를 통해 지역민들을 위한 확고한 간판 호로그램을 만들어 방송사 이미지를 구축해야 한다.
Download : 박현영-50.hwp( 93 )
레포트/인문사회
the twenty-first century, 지역방송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법론적 고찰



Ⅰ. 서 론 , 1. 연구 목적과 배경 , , Ⅱ. 현 지역방송국의 실정과 문제점 , 1. 구조적 모순 , 2. 제작 환경 열악 , 3. 지역 방송의 중요성과 비교우위론 , , Ⅲ. 대안 , 지역방송국이 비교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방안 , , Ⅳ. 결 론 , , FileSize : 29K , 21세기, 지역방송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법론적 고찰인문사회레포트 , 지역방송 지역방송국의실정과문제점 지역방송의중요성
지역방송,지역방송국의실정과문제점,지역방송의중요성,인문사회,레포트
Ⅰ. 서 론 , 1. 연구 목적과 배경 , , Ⅱ. 현 지역방송국의 실정과 문제가되는점 , 1. 구조적 모순 , 2. 제작 환경 열악 , 3. 지역 방송의 중요성과 비교우위론 , , Ⅲ. 대안 , 지역방송국이 비교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방안(方案) , , Ⅳ. 결 론 , , filesize : 29K
Ⅰ. 서 론
1. 연구 목적과 배경
Ⅱ. 현 지역방송국의 실정과 問題點
1. 구조적 모순
2. 제작 environment 열악
3. 지역 방송의 중요성과 비교우위론
Ⅲ. 대안
지역방송국이 비교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plan
Ⅳ. 결 론
Ⅲ. 대안 지역방송국이 비교경쟁우위를 갖기 위한 plan 첫째, 지역에 밀착된 호로그램을 제작해야 한다. 이를 통해 프라임 타임에 지역방송사가 자체 호로그램을 제작, 편성하면 지역 시청자는 여러 가지 지역현안과 culture, 정보를 손쉽게 접함으로써 지역 방송사의 가치를 높게 평가하게 될 것이다. 셋째, 다양한 호로그램을 기…(省略)
순서
설명
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명우 포항MBC제작국장이 주장하는 신槪念의 PTAR(prime time access rule)제도를 도입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지역 언론사들이 지역 주민들을 채용함으로써 그네들이 갖고 있는 지역마인드를 이용해야 한다. 둘째, 의사결정권과 재원을 균형있게 하향 배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