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plan 조사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3:19
본문
Download :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방안 조사보고서.ppt
관련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맥주의PET시장에대한경쟁마케팅전략분석 ,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방안 조사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plan 조사보고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방안 조사보고서.ppt( 74 )
맥주의PET시장에대한경쟁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 조사배경
● 조사목적
● 조사가설(1)
● 소비자가 주로 구매하는 페트맥주 1순위
● 소비자가 주로 구매하는 페트맥주 2순위
● 페트맥주의 늘어난 용량과 소비자의 구매의 관계
• 늘어난 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호맥주량 1순위
• 늘어난 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호맥주량 2순위
• 2006년11월 현재시중에서 1.6리터 가격에 판매되는 1.8리터의 OB페트맥주의 소비자의 구매여부
• 페트맥주의 줄어든 용량과 소비자의 구매의 관계
• 줄어든 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호맥주량 1순위
• 줄어든 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호맥주량 2순위
● 조사배경
2003년 PET병 시장의 출범 이후 현재 맥주시장에서 PET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시장에서 16%이며 앞으로도 PET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따
OB맥주는 9월11일 국내 맥주제품 중 가장 큰 용량에 해당하는 1.8리터짜리 “OB블루”를 기존의 1.6리터와 같은 가격으로 출시하는 저가전략(strategy)을 펼치고 있따
또한 소용량인 700ml 출시로 HITE의 1리터 PET시장을 공략하고 있따
이러한 2위 업체인 OB맥주의 공격적인 marketing 에 대하여 선두업체 HITE는 PET시장 점유율 선점에 대한 전략(strategy)과 자세가 필요한 시기이다. 관련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OB, CASS, HITE 맥주의 시장조사와 PET 맥주의 용량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행동 및 소비행동을 조사 정리한 자료입니다.
● 조사목적
&…(생략(省略))
순서
OB, CASS, HITE 맥주의 시장조사와 PET 맥주의 용량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행동 및 소비행동을 조사 요약한 reference(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