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plan 조사보고서 > smrt4 | smrt.co.kr report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plan 조사보고서 > smrt4

본문 바로가기

smr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plan 조사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23:19

본문




Download :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방안 조사보고서.ppt




관련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맥주의PET시장에대한경쟁마케팅전략분석 ,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방안 조사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다.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plan 조사보고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OB, Cass 의 PET시장 공략에 대한 HITE 의 대응방안 조사보고서.ppt( 74 )


맥주의PET시장에대한경쟁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OB,%20Cass%20의%20PET시장%20공략에%20대한%20HITE%20의%20대응방안%20조사보고서_ppt_01.gif OB,%20Cass%20의%20PET시장%20공략에%20대한%20HITE%20의%20대응방안%20조사보고서_ppt_02.gif OB,%20Cass%20의%20PET시장%20공략에%20대한%20HITE%20의%20대응방안%20조사보고서_ppt_03.gif OB,%20Cass%20의%20PET시장%20공략에%20대한%20HITE%20의%20대응방안%20조사보고서_ppt_04.gif OB,%20Cass%20의%20PET시장%20공략에%20대한%20HITE%20의%20대응방안%20조사보고서_ppt_05.gif OB,%20Cass%20의%20PET시장%20공략에%20대한%20HITE%20의%20대응방안%20조사보고서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 조사배경

● 조사목적

● 조사가설(1)

● 소비자가 주로 구매하는 페트맥주 1순위

● 소비자가 주로 구매하는 페트맥주 2순위

● 페트맥주의 늘어난 용량과 소비자의 구매의 관계
• 늘어난 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호맥주량 1순위
• 늘어난 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호맥주량 2순위
• 2006년11월 현재시중에서 1.6리터 가격에 판매되는 1.8리터의 OB페트맥주의 소비자의 구매여부
• 페트맥주의 줄어든 용량과 소비자의 구매의 관계
• 줄어든 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호맥주량 1순위
• 줄어든 용량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선호맥주량 2순위

● 조사배경

2003년 PET병 시장의 출범 이후 현재 맥주시장에서 PET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시장에서 16%이며 앞으로도 PET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따
OB맥주는 9월11일 국내 맥주제품 중 가장 큰 용량에 해당하는 1.8리터짜리 “OB블루”를 기존의 1.6리터와 같은 가격으로 출시하는 저가전략(strategy)을 펼치고 있따
또한 소용량인 700ml 출시로 HITE의 1리터 PET시장을 공략하고 있따
이러한 2위 업체인 OB맥주의 공격적인 marketing 에 대하여 선두업체 HITE는 PET시장 점유율 선점에 대한 전략(strategy)과 자세가 필요한 시기이다. 관련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OB, CASS, HITE 맥주의 시장조사와 PET 맥주의 용량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행동 및 소비행동을 조사 정리한 자료입니다.

● 조사목적
&…(생략(省略))

순서


OB, CASS, HITE 맥주의 시장조사와 PET 맥주의 용량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행동 및 소비행동을 조사 요약한 reference(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