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의 피료썽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8:26
본문
Download :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hwp
그래야만 기업이 목표(goal)로 확보하고 유지해야 할 고객에 대한 마케팅 strategy
을 제대로 수립할 수 있을 것이다. 글로벌 기업은 이 같은 신흥시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새로운 고객을 획득할 수 있어야 한다. future(미래)의 글로벌 경영을 지향하는 기업 경영자는 사회와 병존
할 수…(drop)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 ,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대해 설명하시오
marketing 의 피료썽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다.
기업의 최고경영자가 의사 결정을 할 때 고려할 1순위로 `증가하는 소비자 파워`를 꼽
았다. 또 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더욱 외부 지향적으로
확산되고 있따고 강조했다. 동시에 글로벌 기업은 신규시장에서의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야 할 것이다.
라케시 쿠라나 교수는 최고경영자들이 직면한 가장 큰 도전은 사회와 공존할 수 있는
기업의 정당성을 어떻게 확보하느냐가 될 것이며, 그러한 행동은 사회적 신뢰를 얻는
것이 될 것이다. 논의 결과, 그들은 소비자 파워가 커지고 있다는 점, 신흥시
장에 등장하는 신규 구매세력 그리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 3요소를 기초로 중요 의사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結論(결론)에 도달했다. 소비자 파워가 커지고 있다는 것은 기업 경영자들이 고객의 중요성을 실감해야 한
다는 것을 강조한 것이라고 할 수 있따
실제로 어떤 소비자의 파워가 증가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경영strategy의 수립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
마케팅,대해,설명하시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marketing 의 피료썽에 대해 說明(설명) 하시오



Download :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하시오.hwp( 57 )
설명
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에 대해 설명(explanation)하시오
* 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
I. 세계 경제의 change(변화)
오늘날 세계 경제의 change(변화)는 마케팅의 필요성(必要性)을 더욱 절실하게 만들고 있따 지난해 다
보스 세계경제포럼(WEF)에서 `힘의 이동(Power shift)시대`라는 주제하에 세계 경제의 변
화에 대해 숙의했다. 라고 주장했다.
이러한 고객 파워는 소위 친디아-China, 인도-등의 신흥시장에서 더욱 강화되고 있따
산업의 발전과 소비자 부의 증가에 따라 앞으로 향후 10년 안에 이들 신흥시장에서 수십
억의 신규 고객층이 등장할 것이다. 그 자리에서 기업 최고경영자들은 어떻게 해야 최선의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을지를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