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남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5:02
본문
Download : 경주 남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
3) 왕릉, 불상, 탑 등 672점의 현존하는
다양한 불교유적.
- 보물 13점, 사적 13개소, 중요민속reference(자료) 1개소 등 44점이 지정.
- 2000년 12월 세계유산에 등재.
_SLIDE_5_
삼릉~상선암~용장사 코스 둘러보기
(파란색 선을 따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사적 219호 배리 삼릉 → 경북 유형文化(문화)재 19호 삼릉계곡 마애관음보살상 → 동 21호 삼릉계곡 선각 육존불 → 동 159호 삼릉계곡 선각여래 좌상 → 보물 666호 경주 삼릉계 석불좌상(=석조여래좌상) → 동 158호 삼릉계곡 마애석가여래 좌상 → 금오산 정상
_SLIDE_6_
[1] 사적 219호 배리 삼릉
…(skip)
경주 남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경주,남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경주 남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주 남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경주 남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주 남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경주 남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慶州, Gyeongju
천년 고도의 영화와 숨결이 어린 곳,경주 남산
_SLIDE_2_
답사
포인트
신라시대 불교유적의 보고, 경주 남산.
불교조각을 통해
불국토를 이루고자 했던 신라인들의 염원.
자연과 어우러진 불교조각과 이를 통해
느껴보는 신라 불교예술의 아름다움.
_SLIDE_3_
경주 남산
1) 신라인과 신라의 수도인 서라벌을 수호한다고 생각되어진 산.
- 왕릉, 포석정 터 등 신라의 흥망성쇠의 history를 간직한 산.
2) 정상의 높이 466m, 너비는 남북 약 8㎞, 동서 약 4㎞.
(단순 등산 소요시간은 3시간 정도.)
3) 527년 법흥왕의 불교 공인 이후 신라불교의 성산으로 여겨짐.
- 100여 소의 절터, 현존하는 61기의 석탑, 78체의 불상 등.
_SLIDE_4_
경주 남산과 불교
1) 대부분 석탑과 석불로 바위에 새겨진 형상.
- 경주남산 특유 화강암 석질
- 바위 속에 신이 머물며 백성을 지켜준다는 바위 신앙의 influence(영향)
2) 자연과의 조화를 이룬 불교유적.
- 자연 파괴 최소화. “신라인들은 바위에 부처를 새긴 것이 아니라, 바위 속에 있는 부처를 보고, 정(釘)을 들어 바위 속에 숨어 계신 부처님을 찾아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