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의류기업의대中國진출 > smrt6 | smrt.co.kr report

의류기업의대中國진출 > smrt6

본문 바로가기

smr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의류기업의대中國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2:01

본문




Download :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hwp




외국기업과는 품질 면에서 China기업과는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 우리 나라도 동북아 또는 환 동해 시대의 개막을 염두에 두고 인접국가간의 경제교류 및 협력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안될 展望이다.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 ,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China 인구의 절반 정도인 약 7억의 여성은 근래에 들어 가정이 소비를 주도하고 있으며(소비의 50~38%를 차지), 주요 구매 품목으로는 화장품, 의류, 일용품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는 가격경쟁력과 품질경쟁력을 동시에 겸비한 세계 일류의 상품이 아니면 China에서 살아남기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China의 WTO 가입은 향후 비단 우리기업 뿐만 아니라 세계각국 기업들의 진출 러시를 가져올 것이므로 China 시장은 세계 각국 기업들의 치열한 각축장이 될 것이다.
그리고 2001년 11월 China의 WTO가입으로 China의 대외무역 정책은 개방의 길로 들어섰다.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1.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2.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3.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4.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5.gif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_hwp_06.gif


Download : 의류기업의대중국진출.hwp( 40 )


,경영경제,레포트


의류기업의대中國진출
순서

Ⅰ. 개요

Ⅱ. China시장여건 및 진출방향
1. China 시장 特性
2. 우리 상품의 현지인지도
3. 현지 상 관행
4. 현지 진출 시 유의사항
5. 현지바이어 성향 및 접근방법
6. 상사분쟁예방 및 처리요령

Ⅲ. China 의류산업과 한-중간 의류교역동향 analysis
1. 최근 의류산업 present condition
2. 향후 China 의류산업 발전展望
3. 최근 의류소비시장 동향
4. China의 섬유 및 의류
5. 한-중 교역동향

Ⅳ. 한국과 China의 여성의류 구매패턴 비교 (China 소비자 행동 analysis) 와 시장 세분화 및 marketing 책략 수립( 4p를 중심으로...)
1. 한-중 구매패턴의 특징
2. 대 China marketing 책략방향

Ⅴ. 맺음말


자유무역주의(WTO)와 지역경제주의(EU, NAFTA, APEC 등)가 교차되는 무한경쟁의 국제화 시대를 맞아 우리기업은 다양한 국제marketing project에 관심을 갖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다. 결국 우리기업의 China 시장 진출 책략은 중 고급 제품 위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필요하며, 따라서 진출 책략도 이러한 측면을 고려되어야 한다. 이는 여성상품시장 성장 가능성을 말해주고 있다아 특히 패션의류와 관련하여 우리 제품은 China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아 따라서 한국의 패션의류 기업은 앞으로 보다 폭넓고 심도 있는 대 …(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의류기업의대中國진출


설명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결국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우리기업의 기술력 강화를 통한 최고수준의 제품으로 승부를 걸지 않으면 China시장에서의 우리 입지는 축소될 수밖에 없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China은 13억이라는 인구를 가진 세계 최대의 시장이다. 그중 China의 경우는 세계최대의 잠재시장이리 뿐만 아니라 현재 우리 나라의 세 번째 큰 교역국 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다. 또한 향후 대 China 투자 활성화로 인한 China 산업구조의 고도화 속도는 더욱 빨라질 것이며, 시간이 흐를수록 외국기업보다는 China기업과의 경쟁이 심화될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