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촉진책략-IMCinstance(사례) > smrt6 | smrt.co.kr report

촉진책략-IMCinstance(사례) > smrt6

본문 바로가기

smr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촉진책략-IMC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4:41

본문




Download : 촉진전략-IMC사례.hwp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SK Teletech의 ‘SK` + 日本(일본) 교세라(Kyocera)의 ‘KY` = ‘SKY`
즉, SKY = 깨끗하고 막힘없는 커뮤니케이션을 암시, 첨단통신의 이미지
→ BI 紹介
SKY텔레텍의 브랜드인 SKY는 하늘·창공이라는
의미로서 Freedoom, No Limits의 첨단통신이미지를
반영하고 있다
브랜드 SKY의 디자인은 세계적 디자인 추세에
부합하는 간결한 Word Mark를 기본방향으로 하였으며
Y…(skip)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앞선 기능과 差別(차별) 화 된 디자인의 SKY시리즈를 출시하여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으며, 국내 시장 확대와 함께 이스라엘, china, 대만 등 해외로 진출하여 세계 시장의 기반을 마련하였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촉진전략-IMC사례 , 촉진전략-IMC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촉진책략-IMCinstance(사례)

Download : 촉진전략-IMC사례.hwp( 89 )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순서




촉진전략-IMC사례_hwp_01.gif 촉진전략-IMC사례_hwp_02.gif 촉진전략-IMC사례_hwp_03.gif 촉진전략-IMC사례_hwp_04.gif 촉진전략-IMC사례_hwp_05.gif 촉진전략-IMC사례_hwp_06.gif

촉진책략-IMCinstance(사례)



Ⅰ. 개요
1. SKY Teletech
2. 주 연혁
3. the gist가치
Ⅱ. 배경 및 전략(strategy)
1. 시장상황 分析(분석)
2. 브랜드 포지셔닝 결정
3. STP 전략(strategy)
Ⅲ. IMC 결과
1. 전반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
2. 성공적인 IMC - SKY
Ⅳ. 나의 생각



1. SKY Teletech
SKY텔레텍은 이동통신 단말기 전문기업으로 1998년 설립이후 매년 매출·이익·생산 등 경영의 제반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최고의 고객만족, 사회에 대한 최선의 도리를 다하는 기업, 세계로 나아가는 기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동통신 단말기 발전의 새 history를 쓰고 있는 국내 NO.1브랜드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