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0:34
본문
Download : 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전략.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대우컴퓨터 기업 introduce
칠레 시장 analysis
칠레 국가 개요
4. 브랜드 책략
5. 커뮤니케이션 책략
6. 결 론
칠레는 중남미에서 정치적으로 가장 안정된 환경을 가진 국가
1980년대 이후 사회주의 노선에서 탈피하면서 경제적인 안정세로
접어들었으며, 신자유주의 정책을 계승하여 중남미 국가들 중에서
가장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해 옴
광물 자원이 풍부하고 일찍부터 유럽의 많은 제품들을 적극 수입하
여 외제에 대한 거부감이 없음
소득 상위 10%가 GNP의 45.6% 이상을 차지하며, 소득 하위 10%는
GNP의 1.3%를 점유 (주한 칠레 대사관 data(資料), 2003년 data(資料))
일찍부터 유러피안 스타일의 文化(culture) 가 발달
칠레의 상류층은 유럽 文化(culture) 를 보편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위성
TV, 인터넷(Internet) 등을 통해 이를 쉽게 접하고 있음
글로벌 스탠다드의 도입으로 외국 기업들과 외국 문물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때문에 외제에 대한 거부감이 없음
다른 중남미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매우 낙천적인 文化(culture) 를 공유하고
있으며, 상류층의 소비 패턴은 여느 선진국에 못지 않은…(skip)
대우컴퓨터칠레전략(strategy)
순서
Download : 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전략.ppt( 16 )






대우컴퓨터칠레전략 , 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대우컴퓨터칠레 시장 진출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