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기업 marketing ,블루오션전략(戰略) ,감성marketing 전략(戰略) ,. 공동브랜드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0:21
본문
Download : 사회적 기업 마케팅,블루오션전략,감성마케팅전략,. 공동브랜드전략.pptx
_SLIDE_1_
사회적 기업 마케팅 심층분석보고서
사회적 기업 마케팅
_SLIDE_2_
INDEX
제 1장 사회적 기업의 관념과 이해
제 2장 마케팅 理論(이론) 紹介와 사회적 기업의 적용 事例(사례)
2-1. 블루오션戰略
2-2. 감성마케팅戰略
2-3. 공동브랜드戰略
제 3장 conclusion(결론)_SLIDE_3_
제 1장. 사회적 기업의 관념과 이해
_SLIDE_4_
1. 사회적 기업의 관념과 定義(정의)
취약 계층에 대한
사회 서비스 제공
재정적
지속가능성
사회적 목적
영업 활동 수행
_SLIDE_5_
1. 사회적 기업의 관념과 定義(정의)
문제가되는점
기업의 중요가치 이해부족
역할 긴장과 갈등
자본 부족 수익 창출구조 미흡
경영 전문성 부재
해결measure(방안)
자본 조달 방법의 혁신
마케팅 방법의 혁신
_SLIDE_6_
1. 사회적 기업의 관념과 定義(정의)
보이지 않는 손
政府(정부)의 공공산업
사회적 기업
_SLIDE_7_
1. 사회적 기업의 관념과 定義(정의)
사회적 기업의 위치
_…(To be continued )
사회적 기업 마케팅,블루오션전략,감성마케팅전략,. 공동브랜드전략 , 사회적 기업 마케팅,블루오션전략,감성마케팅전략,. 공동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사회적 기업 마케팅 블루오션전략 감성마케팅전략 공동브랜드전략
사회적 기업 marketing ,블루오션전략(戰略) ,감성marketing 전략(戰略) ,. 공동브랜드전략(戰略)
설명
사회적,기업,마케팅,블루오션전략,감성마케팅전략,공동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사회적 기업 마케팅,블루오션전략,감성마케팅전략,. 공동브랜드전략.pptx( 86 )
순서
사회적 기업 marketing ,블루오션전략(戰略) ,감성marketing 전략(戰略) ,. 공동브랜드전략(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