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자기주도적 학습의 이론(理論)과 실제 > smrt8 | smrt.co.kr report

자기주도적 학습의 이론(理論)과 실제 > smrt8

본문 바로가기

smr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기주도적 학습의 이론(理論)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22:09

본문




Download : 자기주도적 학습의 이론과 실제.hwp





라. 학습자는 자신의 학습과定義(정의) 모니터가 되어서, 스스로 환류(feed back)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

3. 자기주도적 학습의 원리
가. 학습욕구와 동기의 계속적인 자기확인(self - reaffirmation)
나. 학습계획의 자율적 수립( sel…(생략(省略))

자기주도적 학습의 이론(理論)과 실제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자기주도적 학습의 기초 이론(理論)과 기본戰略 및 실제에 관련되어 강의내용과 교재를 중심으로 작성한 요점요약 資料입니다. 교수 - 학습의 과정에서 학습자의 책임이 더욱 증대되는 방향으로 수업구조가 체계적으로 변해야 한다. 참고자료로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설명




자기주도적 학습의 기초 이론과 기본전략 및 실제에 대해서 강의내용과 교재를 중심으로 작성한 요점정리 자료입니다.
마. 가르치고 배우는 모든 교과의 본질과 기능에 대한 비판적 검토의 기회가 허용되어야 한다.
다.



자기주도적%20학습의%20이론과%20실제_hwp_01.gif 자기주도적%20학습의%20이론과%20실제_hwp_02.gif 자기주도적%20학습의%20이론과%20실제_hwp_03.gif 자기주도적%20학습의%20이론과%20실제_hwp_04.gif 자기주도적%20학습의%20이론과%20실제_hwp_05.gif 자기주도적%20학습의%20이론과%20실제_hwp_06.gif
순서


Ⅰ. 자기주도적 학습의 기초 理論
1. 자기주도적 학습의 定義(정의)
타인의 도움을 받지 않고 개개인이 스스로의 학습 욕구를 진단하여 goal(목표) 를 설정하고, 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인적, 물적 자원을 선택하여 학습의 성과를 평가하는 과정. 자기주도적 학습은 혼자서 배운다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고 학습자가 교사와 동료들과 함께 배워 가는 가운데서 학습 능력을 키우고, 다른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자기학습 요소인 즐거움과 기쁨을 맛보게 되는 과정.

2. 자기주도성을 높이는 교실여건 또는 환경
가. 학습자 나름대로의 인식이 허용되야 한다. , 자기주도적 학습의 이론과 실제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자기주도적 학습의 이론과 실제.hwp( 28 )






다. 참고資料로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두 좋은 결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나. 학습assignment가 다양하게 선택기회로 제공되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