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옴므” 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marketing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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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라옴므”의판촉활동을통한기업의프로모션관리[1].9매
레포트/경영경제
“헤라 옴므” 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marketing 연구
다. 광고가 전체 표적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데에 반해서 판매촉진은 고객마다 알맞은 촉진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이유 때문에 판매촉진은 다양성(variety)과 융통성(versatility)를 갖고 있다 Shultz and Robinson은 판매촉진이 즉각적인 판매의 달성을 주된 목적으로 고객, 유통업자, 판매원에게 부여하는 동기부여수단(incentive), 또는 직접적인 유인수단(direct inducement)이라 한다. 또한, 판매촉진이란 광고 및 홍보와는 다른 것으로 고객이나 중간상에게 상품을 구입하도록 설득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활동이라고도 한다..
설명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판매촉진은 판매를 유도하기 위한 단기적인 유인적(incentives)이거나 자극적(stimulation)인 수단이다.






목 차
Ⅰ 서론
판매촉진의 개황
Ⅱ 판매촉진의 수단
1. 소비자를 상대로 하는 판매촉진
2. 중간상을 상대로 하는 판매촉진
Ⅲ `헤라 옴므`의 판촉활동을 통한 기업의 마케팅 strategy
1. 연구대상과 목표(goal)설정
2. 표적시장(목표(goal)고객)
3. 판촉내용
4. effect
5. 한계점
6. strategy
Ⅳ 結論
reference
부 록
판매촉진의 개황
판매촉진이란 마케팅믹스변수 중 하나인 촉진(promotion)에 포함되는 것으로 가장 대표적 촉진수단인 광고와 구별된다 미국의 마케팅학회가 내린 정의(定義)에 의하면 판매촉진은 인적판매, 광고, 홍보 등을 제외한 고객의 구매나 유통업자의 효율성울 자극하는 마케팅활동이라고 한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또한 Rossiter and Percy는 판매촉진을 고객이 상품을 즉시 구입하도록 설계한 것으로, 본질적인 상품의 혜택보다는 외부적인 유인(external incentive)에…(省略)
정성껏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