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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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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8 1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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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에 앉는다.
“광고는 상품 등의 상업 선전, 또는 그것을 위한 글이나 그림”이라고 사전에서는 定義(정이) 내리고 있다 광고는 현대 사회에서 더 많은 의미를 담고 있지만, 일단 그 본질적 가치는 상업적 선전 수단이라는 것이다. 지하철을 타는 길에 역에 있는 무료 신문을 집어 든다.미디어와성 , 미디어와성경영경제레포트 ,







바쁘게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가는 길에 친구와 술집에서 소주 한잔. 집에 돌아가 인터넷(Internet)을 한다. 이것의 옳고 그름을 떠나, 어떤 양상을 가지며 어떠한 influence(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봐야 할 것이다. 늘 우리가 접하는 것이기에 간과되지만 끊임없이 자극을 줌으로써 우리의 삶에 알게 모르게 influence(영향)을 주는 것이 광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 일상에서 우리가 인지하던 못하던 늘 함께하는 무언가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광고 일 것이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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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에 일어나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를 켠다. 그리고 인터넷(Internet)에도 소위 배너(banner)라는 광고를 또 다시금 접한다. 지하철을 타는 길에 역에 있는 무료 신문을 집어 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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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아침에 일어나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를 켠다. 그리고 취침.
오늘을 사는 우리들은 요약하자면 대게 이런 하루를 보낸다. 이를 위해서 1)광고가 어떤 기능으로 우리에게 influence(영향)을 주는 지 살펴보고, 이 influence(영향)력이 성에 대한 인식과 가치관 형성에 어떠한 의미를 갖는지를 모색하고, 2)광고 전달 수단으로써 성이란 매개체를 사용할 때, 우리가 성에 대해 어떤 시각을 갖게 되는지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지하철에 앉는다. 이를 위해 광고는 인간에게 있어서 가장 efficacy적인 자극 방법인 성을 그 도구로 택하였다. 하루 일과 속에서 광고는 이제 공기와 같은 정도로 늘 우리와 함께하는 것이다. 공기가 탁하면 우리의 호흡이 거칠어지고 공기가 맑다면 우리의 삶도 맑아 질 것이다. 결국 인간의 다양한 가치 중의 하나인 성이 도구적 의미로 사용되는 것이다. 광고도 마찬가지이다.


II. 본 론

1. 광고 속의 성(性) 대한 theory 적 접근

(1) 들어가기
광고 속의 성에 대한 담론들을 논의하는 기존의 글들을 보면 중요…(省略)
다. 결국 광고는 선전을 위해서 efficacy적이면서 강력한 전달 방법을 택할 수밖에 없다. 텔레비전과 라디오에서는 지겨울 만큼 광고가 나오고 무료 신문은 그보다 더 많은 광고가 있다 술집이나 식당에서도 벽에 붙은 광고를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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