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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산업] 게임산업의 [定義(정이), 범위, 특징, 기술동향, 現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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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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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게임 비즈니스의 범위 게임 비지니스는 크게 아케이드게임사업(게임기 개발, 게임소프트웨어개발 및 유통, 컴퓨터 게임장, 테마파크 게임 센타 등), 비디오게임사업(게임기 생산 및 유통, 게임소프트웨어개발 및 유통), PC게임사업(게임개발 및 유통), 온 라인게임사업(온 라인 및 네트워크게임 개발, 누리망 및 통신망을 이용한 사업(IP) 및 유통), 체감게임기구 및 가상현실게임사업 등 다양한 게임사업이 있…(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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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공학기술
게임산업의 [定義(정이), 범위, 특징, 기술동향, 現況], , 1. 게임산업의 定義(정이)와 범위, (1) 게임산업 , (2) 게임 비즈니스의 범위, 1) PC게임 분야, 2) 비디오게임 분야, 3) 아케이드게임 분야, 4) online 및 네트워크게임 분야, , 2. 게임산업의 특징, , 3. 게임 제작의 개요와 기술 동향 分析(분석), (1) 게임제작의 개요, (2) 게임제작 정보기술개발 동향, 1) 게임의 유형과 발전 동향 , 2) 게임제작 기술에 필요한 정보기술의 동향 , , 4.게임 산업의 現況, (1) 세계 게임산업의 동향, 1) 게임의 유형 발전, 2)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3) 게임 유통 및 서비스, 4) 게임시장의 變化(변화), (2) 세계 게임산업의 발전 展望, , 다운로드 : 53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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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게임산업의 [definition , 범위, 특징, 기술동향, 동향]

1. 게임산업의 definition 와 범위
(1) 게임산업
(2) 게임 비즈니스의 범위
1) PC게임 분야
2) 비디오게임 분야
3) 아케이드게임 분야
4) 온 라인 및 네트워크게임 분야

2. 게임산업의 특징

3. 게임 제작의 개요와 기술 동향 分析
(1) 게임제작의 개요
(2) 게임제작 정보기술개발 동향
1) 게임의 유형과 발전 동향
2) 게임제작 기술에 필요한 정보기술의 동향

4.게임 산업의 동향
(1) 세계 게임산업의 동향
1) 게임의 유형 발전
2)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3) 게임 유통 및 서비스
4) 게임시장의 alteration(변화)
(2) 세계 게임산업의 발전 展望(전망)


1. 게임산업의 definition 와 범위 (1)게임산업 게임산업은 게임소프트웨어의 경제성과 산업성 및 상품성의 가치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게임의 상호작용(Interactive) 特性과 고도의 심리적인 자극 능력을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며 고부가가치 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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