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홈플러스 기업 분석 > smrt3 | smrt.co.kr report

홈플러스 기업 분석 > smr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mrt3

홈플러스 기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0:45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기업 분석.hwp




현재 회장은 John A. Gardiner이고 CEO는 Terry Leahy이다. 영국 최대의 소매업체로서 위치하고 있는 테스코는 2001년 42조 9538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다 전세계 유통업체 중 매출규모 11위로 영국내 729개 해외매장을 합쳐 98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종업원 수가 약 260,000명인 테스코의 주력 업태는 수퍼마켓과 수퍼센타이다.

세계 유통업은 1990년대 이후 급격한 국제화의 물결에 휩싸이게 된다 세계적으로 격심한 경쟁 상황 속에서 테스코 또한 프랑스(‘93), 헝가리(’94), 폴란드(‘95), 체코(’96), 슬로바키아(‘96), 아일랜드(’97), 태국(‘98) 한국(’99), 대만(‘00) 등에 진출하였다, 프랑스에서는 특유의 하이퍼마켓의 경험 부족으로 실패했고, 동유럽의 경우 다른 세계적인 유통 회사들이 먼저 진출하여 경쟁을 벌이고 있었기 때문에, 어려운 상황이었다. 영국의 큰 경제 규모와 타국과 비교해 거의 2배에 가까…(省略)







홈플러스 기업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創業자 잭 코엔 (Jack Cohen) 경과 납품업자 스톡웰(T.E. Stockwell)의 이름을 따 TESCO라고 명명했다. 93년부터 유럽을 스타트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했고, 97년부터 소매금융업에 진출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 기업 분석

1. 회사 紹介(소개)

(1). TESCO

TESCO는 1924년 영국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유통회사다. 영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상`을 3회 수상한 테스코는 재무의 건전성, 경영의 질, 상품과 서비스의 질, 개혁능력, 마케팅수준, 지歷史회와 environment에 대한 공헌 등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성공의 바탕의 하나는 고객을 위한 지속적 가치창출로 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든다는 테스코의 기업이념이다. 초기부터 공급자와의 파트너쉽을 중시하는 culture로 성장해 온 테스코는 1980년대 고품질 상품을 개발하고 1990년대에 PB와 클럽카드를 스타트함으로써 급속도로 성장하였다. 테스코는 영국 내 점포의 반 이상을 주유소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영국최대의 독립석유판매회사이기도 하다.
다. , 홈플러스 기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기업 분석 tesco
순서

홈플러스%20기업%20분석_hwp_01.gif 홈플러스%20기업%20분석_hwp_02.gif 홈플러스%20기업%20분석_hwp_03.gif 홈플러스%20기업%20분석_hwp_04.gif 홈플러스%20기업%20분석_hwp_05.gif 홈플러스%20기업%20분석_hwp_06.gif



Download : 홈플러스 기업 분석.hwp( 73 )


홈플러스,기업,분석,tesco,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 기업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9,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