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smrt3 | smrt.co.kr report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smr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mrt3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5:42

본문




Download : 여행사와관광관련기업과의관계에관한연구.hwp




특히 급격히 변하는 시장環境(환경) 속에서 기업이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계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고객과의 강력하고 지속적인 관계를 창출하여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하고 반복구매를 이끌어 내는 관계marketing (Relationship Marketing) 활동이 적…(To be continued )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순서
다.Ⅰ. 서 론,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Ⅲ.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의 관계, 1. 여행사와 여행사의 관계, 2. 여행사와 航空사의 관계, 3. 여행사와 호텔의 관계, Ⅳ.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간 관계에 관한 모형, Ⅴ.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대한 제언, Ⅵ. 결 론, * 서지사항, * ABSTRACT, , reference(자료)크기 : 119K


Ⅰ. 서 론, Ⅱ. 연구의 이론적 배경, Ⅲ.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의 관계, 1. 여행사와 여행사의 관계, 2. 여행사와 항공사의 관계, 3. 여행사와 호텔의 관계, Ⅳ.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간 관계에 관한 모형, Ⅴ.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대한 제언, Ⅵ. 결 론, * 참고문헌, * ABSTRACT, , FileSize : 119K ,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기타레포트 , 관광 여행사 기업


Download : 여행사와관광관련기업과의관계에관한연구.hwp( 92 )


여행사와관광관련기업과의관계에관한연구_hwp_01.gif 여행사와관광관련기업과의관계에관한연구_hwp_02.gif 여행사와관광관련기업과의관계에관한연구_hwp_03.gif 여행사와관광관련기업과의관계에관한연구_hwp_04.gif 여행사와관광관련기업과의관계에관한연구_hwp_05.gif 여행사와관광관련기업과의관계에관한연구_hwp_06.gif


관광,여행사,기업,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설명

Ⅰ. 서 론
Ⅱ. 연구의 theory(이론)적 배경
Ⅲ.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의 관계
1. 여행사와 여행사의 관계
2. 여행사와 航空(항공) 사의 관계
3. 여행사와 호텔의 관계
Ⅳ.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간 관계에 관한 모형
Ⅴ. 여행사와 관광관련기업과의 관계에 대한 제언
Ⅵ. 결 론
* 참고한 문헌
* ABSTRACT


여행사는 관광관련업체와 바람직한 관계를 유지해야만 성수기 관광관련상품을 확보할 수 있고 소규모 여행사의 경우 관광環境(환경)의 變化(변화)에 유연성이 강해서 자본보다는 고객과 직접 접촉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고객을 지속적으로 접촉해야만 한다.
전체 9,0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