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 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02:26본문
Download : 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 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pptx
결국 에어조던 필수품이 돼버렸고 내놓는 시리즈마다 전 세계에서 날개 돋힌 듯 팔렸다. 에어조던1을 조던이 신고 나왔다. 매 경기 나이키는 벌금을 냈지만 그 결과 는 벌금의 수백배를 넘어섰다. 미국프로농구는 타 선수들과 다른 색깔 농구화를 신을 수 없는 규정을 들어 매 경기 5000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지만 이는 에어조던을 세상에 알리는 다시없는 노이즈 marketing 기회가 됐다.
Download : 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 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pptx( 66 )
설명
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 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
_SLIDE_2_
1. 기업광고에 활용되는
스포츠미디어 가치
목차
2.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유형
3. 국내 기업의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상황
4. 결론
_SLIDE_3_
기업광고에 활용되는
스포츠미디어 가치
1
_SLIDE_4_
스포츠 미디어 가치
오늘날 스포츠의 미디어 가치의 變化(변화)
- 스포츠의 가치가 시대별로 變化(변화)하고 있따
단순한 게임이 아닌 돈이 될 수 있는 사업의 측면으로써 가치를 갖음.
_SLIDE_5_
스포츠 미디어 가치
스포츠가치가 뛰어난 이유
_SLIDE_6_
스포츠 미디어 가치 - 事例
나이키
보통의 스포츠 용품사였던 나이키는 마이클 조던이라는 슈퍼스타를 모델로 쓰고, 에어 조던이라는 상품을 내놓으면서 비약적인 발전을 했다.
-xxxx.9.29 베스트일레븐
_SL…(skip)






기업과,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 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instance(사례)
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 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 , 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미디어 가치,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기업과 스포츠커뮤니케이션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미디어 가치 스포츠마케팅성공사례
다.
_SLIDE_7_
스포츠커뮤니케이션의
유형
2
_SLIDE_8_
_SLIDE_9_
Communication through the sports
이벤트 개최
각종 대회의 운영
조직 및 대회 프로모션 대행하여 프로그램(program]) 개발
수익성 있는 새로운 스포츠 행사 및 대회 개최
_SLIDE_10_
프랑스 기업 다논, 세계 유소년 축구 월드컵 개최
프랑스의 건강 선도 기업 다논(Danone) 그룹이 개최하는 세계 유소년 축구 월드컵인 다논네이션스 컵(Danone Nations Cup)이, 2xxx년 12번째 대회를 오는 10월 6일(목)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