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학교사회사업 program > smrt3 | smrt.co.kr report

학교사회사업 program > smrt3

본문 바로가기

smr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교사회사업 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5:20

본문




Download : 학교사회사업 프로그램_5024851.hwp




이에 광복 이후 한번도 고치지 않고 학교 현장에서 오랫동안 운영해 왔던 학생 징계제도가 1997년에 개정되었다. 이런 징계제도는 학생들을 정학기간동안 학교 밖에 아무런 대책 없이 방치함으로서 오히려 사회적 문제를 부추기는 결과를 낳게 되었다.
순서
다.학교사회사업프로그램1 , 학교사회사업 프로그램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비행청소년을 위한 집단program의 목적과 일정, 세부내용 등에 상대하여 제시하였습니다.학교사회사업program1


Download : 학교사회사업 프로그램_5024851.hwp( 43 )


설명
학교사회사업 program





§ 목 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theory(이론)적 배경

2. 실천모델
♠ 국내 비행靑少年(청소년) 을 위한 집단 호로그램

3. 호로그램 목적 및 목표(goal)

4. 호로그램 대상

5. 호로그램 일정

6. 호로그램 세부내용

7. 호로그램 평가

Ⅲ. 결 론

<부록>
· 자아존중감 검사지(SEI)
· 활동일지

※ 참고 ※



Ⅰ. 서론

현재 靑少年(청소년) 범죄율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靑少年(청소년) 비행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허나 1997년 이전까지의 학교징계제도에서는 학생들을 교육적 차원에서 선도하는 목적보다 문제 행동의 유형과 정도에 따라 정학 또는 퇴학의 처분을 할 수밖에 없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교육적으로 바람직하지 못하다는 비판이 제기되어 왔다. 개정된 징계제도에서는 정학이라는 관념이 사라지고 ①단계 ‘학교 내의 봉사’, ②단계 ‘사회봉사’, ③단계 ‘특별교육이수’, ④단계 ‘퇴학처분‘의 단계로 분류하여 징계 사유의 경중에 따라 단계별로 적용하여 학생에게 改善의 기회를 주도록 하고 있다 허나 이 제도의 운영에 있어서도 봉사호로그램 및 특별교육이수호로그램이 학생들의 인성 발달을 도모하기보다는 학생들의 特性(특성)을 고려하지 못한…(drop)

학교사회사업%20프로그램_5024851_hwp_01.gif 학교사회사업%20프로그램_5024851_hwp_02.gif 학교사회사업%20프로그램_5024851_hwp_03.gif 학교사회사업%20프로그램_5024851_hwp_04.gif 학교사회사업%20프로그램_5024851_hwp_05.gif 학교사회사업%20프로그램_5024851_hwp_06.gif
비행청소년을 위한 집단프로그램의 목적과 일정, 세부내용 등에 대해서 제시하였습니다.
Total 9,02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