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기업 marketing 사례]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2:43본문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doc
50만 달러의 시설 투자비와 병당 200…(省略)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doc( 92 )
다.
출시 이후 국내 주류 시장에서 7년 연속 판매량 1위, 97년 이후 국내 위스키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지난 96년에는 판매량 이 세계 3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소비자 조사에 의하면 위스키 소비자 중 30% 이상이 위조된 위스키를 접 했던 경험이 있으며 프리미엄 위스키를 접할 때 가짜 위스키일지 모른다 는 의심과 우려를 느끼는 소비자도 50% 이상이 넘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동안 고급 위스키 업계의 고민거리던 위조주 와 가짜 양주에 대한 대비책으로 국내 최초로 위조방지 장치를 채용한 것. `임페리얼 키퍼(Imperial Keeper)`라고 명명한 이 장치는 가짜 양주를 유통시키는 불법 업소와 싼 값의 저급 위스키를 병에 다시 담아 파는 불 법 행위에 대항하기 위해 고안됐다.
이런 시점에서 임페리얼 키퍼가 출시됨으로써 소비자는 위스키를 선택할 때 적극적으로 권리를 보장받을 수 있게 됐다.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진로발렌타인스의%20임페리얼_doc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7%84%EB%A1%9C%EB%B0%9C%EB%A0%8C%ED%83%80%EC%9D%B8%EC%8A%A4%EC%9D%98%20%EC%9E%84%ED%8E%98%EB%A6%AC%EC%96%BC_doc_01.gif)
![[국내기업%20마케팅사례]%20진로발렌타인스의%20임페리얼_doc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B%82%B4%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7%84%EB%A1%9C%EB%B0%9C%EB%A0%8C%ED%83%80%EC%9D%B8%EC%8A%A4%EC%9D%98%20%EC%9E%84%ED%8E%98%EB%A6%AC%EC%96%BC_doc_02.gif)
국내기업,마케팅사례,진로발렌타인스,임페리얼,경영경제,레포트
[국내기업 marketing 사례]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
[국내기업 marketing 사례]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경영경제레포트 , 국내기업 마케팅사례 진로발렌타인스 임페리얼
진로발렌타인스의 임페리얼은 94년 4월 출시된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위 스키다.
이렇듯 고급 위스키의 대명사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임페리얼이 지난 8일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