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들이 웃는 이유’ -여인닷컴의 Internet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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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0 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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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비즈니스]여인닷컴을통해본Internet마케팅성공example(사례) analysisA+리포트
설명
다. 고객을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대상으로 접근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중심의 철학에서 성공한 대표적인 marketing 사례(instance)라고 생각되어 선정하게 되었다.
후발업체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경영과 marketing 戰略으로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 인터넷(Internet) 사이트 런칭 2년만인 2003년 5월 100만명 회원 돌파와 매출 급신장을 이루는 등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쇼핑 사이트로 성장해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코리안클릭과 인터넷(Internet) 매트릭스의 집계결과 사이트 전체 순위가 여성포털 1위 업체를 앞서는 등 양적, 질적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인닷컴은…(省略)
여인닷컴의 Internet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를 통해 동향 및 책략에 상대하여 작성했습니다.여인닷컴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해 현황 및 전략에 대해서 작성했습니다. 과거와 같이 기업이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의 說明(설명) 보다 소비자로부터 소비자에게로 이어지는 제품 說明(설명) 이 살아있는 유용한 정보가 되는 것이다.[e비즈니스]여인닷컴을통해본인터넷마케팅성공사례분석A+리포트 , ‘여인들이 웃는 이유’ -여인닷컴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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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인들이 웃는 이유’ -여인닷컴의 Internet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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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개 요 ---page1
II.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 ‘여인닷컴’ ---page1
1. ‘여인닷컴’ 선정이유 ---page1
2. ‘여인닷컴’ introduction 및 現況(현황) ---page2
3. 경쟁사分析 ---page2
4. 시장 진입 戰略 ---page3
1). 가격 差別(차별) 화 戰略
2). culture생활의 혜택
3). 사회사업에의 참여 기회
5. 운영戰略 및 확장戰略 ---page4
1). 웹 사이트 구성
2). 판매 戰略
3). 안전한 정보 관리 및 IT
6. marketing 믹스 ---page6
1). Product Mix
2). Price Mix
3). Place Mix
4). Promotion Mix
7. 여인닷컴의 타겟 소비자 ---page11
8. `여인닷컴`의 위기와 해결책 ---page11
1). 위기
2). 해결책
3). 기타problem(문제점) 해결
Ⅳ. 結論(결론) ---page11
Ⅴ. 서지사항 ---page12
II.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 ‘여인닷컴’
1. ‘여인닷컴’ 선정이유
여인닷컴은 여성을 주 타겟으로 하여 화장품과 향수 등을 취급하는 쇼핑몰이다. 외형 만으로만 판단할 때는 여타 다른 쇼핑몰과 비슷한 인터페이스로 별 다른 특이점이 없어 보이나, 이 사이트의 성공비결은 다른 곳에 있다 즉, 각각의 개별 상품별로 구매자가 구매 후기를 적을 수 있게 하여 이후의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한 것이다.
2. ‘여인닷컴’ introduction 및 現況(현황)
여인닷컴(www.yeoin.com)은 ㈜광신코스메틱의 on-line 사업부로 2001년 4월 2일 오픈한 국내화장품과 국외유명브랜드의 화장품을 유통마진 없이 최저가로 판매하는 on-line 화장품 쇼핑몰이다. 이런 구입 후기에는 단순히 화장품을 써 본 소감 뿐 아니라, 다른 제품과의 비교정보와 심지어는 여인닷컴에 극단적으로 불리 할 수 있는 “어디 어디가 이 제품을 더 싸게 팔더라.” 하는 가격비교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소비자는 여인닷컴에 들어와서 여러 가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고, 이러한 과정은 자연스럽게 여인닷컴에 대한 충성도를 증가시켜 결국 구매로 이어질 수 있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