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스눕을 읽고쓰기나서 > smrt5 | smrt.co.kr report

스눕을 읽고쓰기나서 > smr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mrt5

스눕을 읽고쓰기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12:30

본문




Download : 스눕을 읽고나서(2).hwp




중반부로 접어들면서 나의 행동양식이 누군가에 읽혀지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 예를 든다면 며칠 전 아파트 현장에서 일하면서 한쪽 라인을 마치고 반대 라인으로 이동하니 지하실에 물이 가득하다. title(제목)도 그렇지만 책장을 넘기면서 이건 남의 사생활침해에 가깝다는 생각도 든다. 펌프 라인을 따라가 보니 엘리베이터 지하층에 배수를 하고 있다아 뭐야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르는데 이상하다 바닥을 자세히 보니 콘크리트는 바짝 말라있었다. 10x10각목을 해체해보니 각목이 잘 해체 되었다 물이 항상 고인다면 각목은 물에 불어 잘 빠지지 않는다.
서점에서 이 책을 본다면 아마 손이 가지 않았다. 책을 다 읽은후 나서 다시 한번 읽은후싶어질 정도다. 이건 분명 물을 퍼 넣은 것이 분명했다 물이 넘쳤다면 넘친 자국이 있어야 하는데 흔적도 없다.레포트/감상서평

스눕을 읽고쓰기나서











순서
스눕을 읽고나서 , 스눕을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스눕 읽고나서

스눕을 읽은후나서

특이한 title(제목)으로 관심을 끌었던 책이지만 title(제목)만큼이나 나의 기대에 부응했던 심리학 관련 책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던 책이다.
나의 손길을 꾸준히 잡아놓은 것은 나 역시 호기심이 발동했는지 모…(생략(省略))
스눕,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설명
스눕을 읽고쓰기나서
스눕을%20읽고나서(2)_hwp_01.gif 스눕을%20읽고나서(2)_hwp_02.gif


Download : 스눕을 읽고나서(2).hwp( 74 )





다. 밖으로 나와 지형과 암반을 살펴보니 지형은 산 중턱 암석은 모래보다 잘 빠지는 균혈성 암질 이곳은 절대 물이 날 수 없는데 왜 지하실에 물이 고여 있었을까 당시 4명의 인부가 일을 했는데 우리가 현장에 물을 넣어도 일을 할 수 있을까 하는 시험이 아닐까 라는 생각에 상당히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오늘 스눕을 읽으며 황당한 생각이 든다. 상대를 꿰뚫어보는 힘 을 기를 수 있는 책일 뿐만아니라 자기의 성향이나 성격, 상대방의 진짜모습을 찾을 수 있는 마법과 같은 책이기 때문일것이다 스눕을 하는 것을 Snooping 이라고 하고 스눕을 하는 사람을 Snooper 그리고 스눕의 대상이 되는 사람을 Snoopee라고 한하는데 책을 보면서 이 과정을 차근차근 따라가다보면 나를 알게 되고 다른사람의 행동과 성향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놀라운 통찰력을 기를수 있다아 이러한 통찰력을 이용하여 앞으로 대인관계나 사업에 있어서 사용하면 좋을 듯하다.
전체 9,0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