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책략 分析(분석)및 수립 > smrt5 | smrt.co.kr report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책략 分析(분석)및 수립 > smr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mrt5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책략 分析(분석)및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7:42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분석및수립.hwp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定義(정이)하며 처음 되는 인맥,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홈피, 나의 기분과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미니룸 등 아는 사람끼리 더욱 친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목표(goal)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 싸이월드의 비젼 ƒ) 국내 최대의 Cyber Community 구축 - 국내 최대 가입자 확보: 3000만 목표(goal) - 국내 최고 충성도와 회원의 신뢰성 확보 * 싸이버 커뮤니티의 New Paradigm: Community Externality - 회원이 참여할수록 커뮤니티의 가치는 올라감. „) 개인 정보의 통합 DB를 통한 생활 속에 전인적 자원관리(PRP) 구현 - 신속/ 저렴/ 편리한 통신수단 제공(인맥정보와 통신기능 통합) - 인적 관련 정보의 신속하고 정확한 유통(인맥 정보의 양성화/ 거래 비…(생략(省略))
I. 서론 , , II. 본론, 1. 싸이월드 소개 , 2. 용어설명, 3. 싸이월드의 현 사업분석, 4. 싸이월드의 swot 분석, 5. STP분석, 6. 20대의 싸이월드 이용실태 조사, 7. 싸이월드의 현재 마케팅 전략, 8. 싸이월드의 환경 분석, 9.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 , 10. 온라인 기업 평가 - Rayport&Jaworski의 7Cs , 11. 싸이월드의 차후 마케팅 전략, , FileSize : 80K ,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및 수립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싸이월드 SWOT 마케팅믹스

마케팅전략,싸이월드,SWOT,마케팅믹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 서론 , , II. 본론, 1. 싸이월드 introduce , 2. 용어설명, 3. 싸이월드의 현 사업分析(분석), 4. 싸이월드의 swot 分析(분석), 5. STP分析(분석), 6. 20대의 싸이월드 이용reality(실태) 조사, 7. 싸이월드의 현재 마케팅 책략, 8. 싸이월드의 환경 分析(분석), 9. 경쟁사와의 비교 分析(분석) , 10. 온 라인 기업 평가 - Rayport&Jaworski의 7Cs , 11. 싸이월드의 차후 마케팅 책략, , download : 80K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분석및수립_hwp_01.gif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분석및수립_hwp_02.gif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분석및수립_hwp_03.gif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분석및수립_hwp_04.gif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분석및수립_hwp_05.gif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분석및수립_hwp_06.gif
[마케팅] 싸이월드의 마케팅 책략 分析(분석)및 수립


설명


Download :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분석및수립.hwp( 86 )


순서





다. I. 서론

II. 본론
1. 싸이월드 intro
2. 용어說明(설명)
3. 싸이월드의 현 사업分析
4. 싸이월드의 swot 分析
5. STP分析
6. 20대의 싸이월드 이용實態 조사
7. 싸이월드의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8. 싸이월드의 environment 分析
9. 경쟁사와의 비교 分析
10. 온-라인 기업 평가 - Rayport&Jaworski의 7Cs
11. 싸이월드의 차후 marketing 전략(戰略)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기업과 사회environment이 급변하고 있는 Digital Life Space에서 성공적인 해법과 그 변화 속에서 고객과 최상의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만의 advantage(장점) 과 폭발적인 efficacy를 제공한다.
전체 9,0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