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경제경영]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 /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 방향 스포츠 마케팅 여름학 > smrt5 | smrt.co.kr report

[경제경영]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 /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 방향 스포츠 마케팅 여름학 > smr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mrt5

[경제경영]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 /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 방향 스포츠 마케팅 여름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1:36

본문




Download :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ppt





순서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9189_01.gif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9189_02_.gif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9189_03_.gif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9189_04_.gif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9189_05_.gif



설명

Download :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ppt( 41 )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 방향 스포츠마케팅 여름학기 3조 기말 프로젝트 개...

경제경영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 /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 방향 스포츠 마케팅 여름학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 방향 스포츠마케팅 여름학기 3조 기말 프로젝트 개...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 방향 스포츠marketing 여름학기 3조 기말 프로젝트 개요 1. 이종 격투기 intro 2. 국내 이종 격투기의 실태(實態) ( 4P ) - Product - Price - Promotion - Place 3. 국내 이종 격투기의 발전 방향 이종 격투기란 定義(정이) 타격기(때리고 차고 찍는 무술)와 유술기(잡고 꺽고 던지는 무술)를 동시에 구사하는 격투기 대표적인 대회 4P - Product 4P - Product 4P - Product 스포츠 상품으로써의 격투기 대회 - 관람 VS 참여 소비자 - 지속적인 대회 VS 일시적인 대회 - 프로 대회 VS 아마추어 대회 4P - Product 스포츠 상품으로서의 특징 Emotional Popular, Recreational Unpredictable Little control over the core Traditional Consistent Simultaneity between production and consumption 4P - Product 스포츠 상품으로서 국내 격투기 대회 improvement안 核心(핵심)요소- 선수, 규칙, 관중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상품으로서의 오락성을 위한 드라마적 요소 개발, 스타 marketing 4P Price 4P - Place 4P - Place 국내 이종 격투기 facility의 improvement점 작은 경기장에 비해 규모 - 부대 시설이나 좌석 등 경기 이외의 요인들 조명과 링 디자인과 같은 요소 관중들을 위한 편의 시설 전용 경기장이 부재 ( Gimme5 ) 4P - Promotion Promotion 방식 TV 중계와 광고를 이용한 방식 Internet을 이용한 방식 Poster 등을 이용한 대외 홍보 Performance 향상 Star-Player의 육성 4P - Promotion TV 중계 MBC ESPN vs KBSSKY - K-1, Pride FC, Pancrase 등의...





[경제경영]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방향 / 한국 이종격투기의 발전 방향 스포츠 마케팅 여름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전체 9,06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