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전자상거래 사업모델 > smrt7 | smrt.co.kr report

전자상거래 사업모델 > smrt7

본문 바로가기

smr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자상거래 사업모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9:30

본문




Download : 전자상거래 사업모델.hwp





전자상거래 사업모델

Download : 전자상거래 사업모델.hwp( 84 )




순서

전자상거래%20사업모델_hwp_01.gif 전자상거래%20사업모델_hwp_02.gif 전자상거래%20사업모델_hwp_03.gif
전자상거래 기획프로세스

①비전과 목표(goal)의 설정

전자상거래 전략(strategy)이 궁극적 인기업전략(strategy)이 되도록 함
-새로운 사업기회의 선점, 고객기반의 강화, 공급선 및 고객과의 관계, 업무프로세스의 혁신, 비용절감 및 생산성향상등

② 경쟁環境analysis

경쟁기업들의 웹상에서의 무엇하는 지 정밀히 analysis요
-경쟁기업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새로운 環境하에서 자신들의 고객과의 관계를 어떻게 유지하고 있으며, 어떠한 아이디어창출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③ 전자상거래 사업analysis

사업analysis에서 최종고객이 어떻게 초점
-무엇을 요구
-어떠한 과정을 거치는 가
-당신은 고객으로부터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어떻게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있는가
지속적 교환, 지속관계유지위해 어떠한 방법으로 정보와 제품, 서비스ㄱ를 제공

④ 전자상거래 사업계획의 개발과 실행
최종고객식별 및 웹을 통한 인터랙티브한 정보접근의 욕구조건 규명
-> 사업유형에 대한 검토를 통해 사업기회의 이익화를 위한 적절한 비즈니스모델설정-> 귀사의 구체적 사업계획의개발과 실행단계에 진입
-기업내부에서의 누리망 활용뿐아니라, 비즈니스 협력사, 공급사, 고객들에게 까지 누리망 에 기반을 둔 네트워크의 상호이익이 발행하도록 누리망 의 활용범위를 확장

⑤ 평가 및 피드백
실질옵션ㅂanalysis방법; 오늘의 투자에 대한 옵셥가치는 오늘의 투자로 가능하게 된 未來기회의 가치에 달려있다

고객관련성과; 비션형적인 고객기반, 고객획득비용,추가적인 고객획득비용, 고객유지, 고객의 지갑 점유율, 고객의 평생가치

프로세스 관련성과; 프로세스 사이틀 타임의 조직의 reaction response시간
프로세스 의 유연성 變化(변화)능력
…(To be continued )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전자상거래사업을 함에 있어서 알아두어야 할 기본적인 정의와 모델,역할,구조까지 알기 쉽게 작성한 글입니다.dewee3d , 전자상거래 사업모델경영경제레포트 ,



dewee3d



전자상거래사업을 함에 있어서 알아두어야 할 기본적인 정의와 모델,역할,구조까지 알기 쉽게 작성한 글입니다.
Total 9,08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