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1:55본문
Download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hwp
product ▷ exchange ▷ customer ( customer 가 부족 )
▲ marketing philosophies
1. production concept
잠재고객들이 제품의 속성 을 면밀하게 평가하기 보다는 단순히 가용하며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의 제품이라면 어느 것이든 선호할 것이라고 가정
marketing 초점: 대량생산을 통한 가격인하와 유통효율성…(drop)
2. product concept
3. selling concept
4. marketing concept
③ 고객을 경쟁자보다 효과(效果)적 및 효율적으로 만족
설명
마케팅관리중간고사정리(整理)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자료입니다. 따라서 부족한 고객 소유하기 위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아 따라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marketing 이라는 concept(개념)이 필요하게 되었다.
1. Understanding Marketing
▲ demands(수요): needs + 구매력markets : exchange에 참여하고 exchange를 필요로 하는 잠재력 있는 customer의모임
marketing: exchange를 촉진하는 활동
▲ needs ▷ product ▷ value satisfaction quality ▷ exchange relationship ▷ markets
▲ marketing의 기본목표(goal): exchange를 촉진 시키는것
▲ marketing 이 필요한 이유
교환이 marketing 의 核心(핵심)현상임, 현대 marketing 의 중심은 고객중심이다. 마케팅관리중간고사정리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hwp( 31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순서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런데, 교환의 대상자인 고객이 공급자보다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