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hot] [경제경영] 2기업마케팅전술비교 / 두산 그룹 “산” vs 진로 “참이슬 > smrt8 | smrt.co.kr report

[hot] [경제경영] 2기업마케팅전술비교 / 두산 그룹 “산” vs 진로 “참이슬 > smrt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mrt8

[hot] [경제경영] 2기업마케팅전술비교 / 두산 그룹 “산” vs 진로 “참이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0:10

본문




Download : 2기업마케팅전략비교.hwp




‘산’의 360㎖ 병당 출고가는 609.98전이며, 소비자가는 850원 선이다
시장環境分析(분석)
경제경영 2기업마케팅전략비교 / 두산 그룹 “산” vs 진로 “참이슬
두산 ‘산’

‘산’은 국내 주류 시장 최초로 브랜드 네임을 상징화하여 디자인했다. ‘산’은 기존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소주의 알코올 도수 23를 22도로 낮추고 한라산과 지리산의 청정 녹차 산지에서 채집한 녹차잎을 우려내서 만든 제품으로 소주 본연의 깨끗한 맛과 녹차의 개운한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산 그룹 “산” vs 진로 “참이슬” 두산 ‘산’ 제품소개 ‘산’은 소...



2기업마케팅전략비교-6011_01.gif 2기업마케팅전략비교-6011_02_.gif 2기업마케팅전략비교-6011_03_.gif 2기업마케팅전략비교-6011_04_.gif 2기업마케팅전략비교-6011_05_.gif
설명

두산 그룹 “산” vs 진로 “참이슬”
[경제경영] 2기업마케팅전술비교 / 두산 그룹 “산” vs 진로 “참이슬
제품紹介

Download : 2기업마케팅전략비교.hwp( 20 )



‘산’이라는 제품의 시장環境을 ...
다.



순서
두산 그룹 “산” vs 진로 “참이슬” 두산 ‘산’ 제품紹介(소개) ‘산’은 소...


대자연을 상징하는 산의 이미지를 소주에 담아낸 ‘산’은 소주의 제조공정에서 녹차잎을 직접 우려냄으로써 소주의 본질적인 문제가되는점 인 숙취를 해결하고 마치 산의 맑은 기운을 듬뿍 마신 것처럼 뒤끝이 깨끗한 건강 지향형 제품이다.

‘산’은 소주의 본질적인 문제가되는점 인 숙취를 改善(개선) 한 두산 주류BG의 신제품이다. 잔에 따랐을 때 보일 듯 말 듯 은은하게 비치는 녹차 빛은 마시는 사람에게 미각적 청량감 뿐 아니라 시각적인 면에서도 깨끗함을 전해준다. 그런데 녹차에는 간장의 분해 요소인 아세트 알데히드의 활동을 증가시키는 constituent 인 아미노산, 카페인, 비타민 C 등이 함유되어 있따 ‘산’은 여기에 착안하여 소주에 녹차를 섞어 증류식으로 제조해 냄으로써 혈중 알코올 농도를 최소화 하고, 숙취의 요인이 되는 알코올을 간에서 쉽게 분해되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산’의 제조 방법은 일반 소주의 희석식이 아닌 증류식이다. 제품명 ‘산’에는 높은 산을 쌓기 위해 하나하나 정성을 쌓아 올리는 두산의 기업 이념과 뜻이 담겨있으며, 청정한 산기슭에서 자라는 녹차의 깨끗함과 산속에서 마시는 소주의 상쾌한 느낌을 담았다. 또한 녹차잎에는 역겨운 알코올 냄새를 제거하는 constituent 이 들어 있어 마시기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그 이유는 녹차도 함께 넣고 제조하기 때문일것이다 익히 잘 알려진 것처럼 대부분의 알코올은 간에서 흡수된다 따라서 간에서 분해되지 못한 알코올은 숙취의 요인이 되는 것이다.
전체 9,01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