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smrt8 | smrt.co.kr report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 smrt8

본문 바로가기

smr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21:44

본문




Download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설명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_SLIDE_1_
marketing 조사론
_SLIDE_2_
목차

1. 조사의 배경, 의사결정문제,
연구문제 및 가설 설정
조사의 범위, 조사기간

2. 조사디자인과 data(자료)수집방법
조사디자인
data(자료) 수집방법(FGI, 서베이법)

3. 데이터 분석

4. 結論(결론) 및 문제 해결 대안

_SLIDE_3_
1. 조사 배경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평균) 관중 수
2005
240
2,873,351
11,972
2006
275
2,448,128
8,806
2007
254
2,746,749
10,814
2008
253
2,945,400
11,642
2009
256
2,811,651
10,983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평균) 관중 수
2005
517
3,640,690
7,042
2006
518
3,240,992
6,257
2007
517
4,4...

_SLIDE_1_
marketing 조사론
_SLIDE_2_
목차

1. 조사의 배경, 의사결정문제,
연구문제 및 가설 설정
조사의 범위, 조사기간

2. 조사디자인과 data(자료)수집방법
조사디자인
data(자료) 수집방법(FGI, 서베이법)

3. 데이터 분석

4. 結論(결론) 및 문제 해결 대안

_SLIDE_3_
1. 조사 배경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평균) 관중 수
2005
240
2,873,351
11,972
2006
275
2,448,128
8,806
2007
254
2,746,749
10,814
2008
253
2,945,400
11,642
2009
256
2,811,651
10,983
연도
경기 수
총 관중 수
mean(평균) 관중 수
2005
517
3,640,690
7,042
2006
518
3,240,992
6,257
2007
517
4,410,340
8,531
2008
518
5,636,191
10,860
2009
549
6,347,547
11,562
K 리그
프로야구

_SLIDE_4_
1. 조사 배경
_SLIDE_5_
1. 문제 징후와 의사결정 문제
문제 징후: 프로야구의 관중 수는 증가하고 있는데 반해 K 리그 관중 수는 증가되지 못하고 다소 정체되고 있따
의사결정문제: K리그 관중 수를 늘리기 위한 대안은 무엇인가
_SLIDE_6_
2. 연구문제 목록
K리그의 평소 이미지는 어떠한가
K리그 홍보가 관람객 수에 effect을 미치는가
스포츠경기를 관람할 때 누구와 동행하는가
고객들은 서포터즈 위주의 응원文化에 대한 인식은 어떠한가
K리그 관중의 인구통계적 特性(특성)은 어떠한가
K리그를 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K리그 내에 유치되어있는 부대시설의 상태는 어떠한가
스포츠 경기 관람에 있어서 응원文化가 effect을 미치는가

_SLIDE_7_
2. 가설 설…(skip)
순서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마케팅조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5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