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rt.co.kr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 smrt8 | smrt.co.kr report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 smrt8

본문 바로가기

smr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1:55

본문




Download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hwp





product ▷ exchange ▷ customer ( customer 가 부족 )
▲ marketing philosophies
1. production concept
잠재고객들이 제품의 속성 을 면밀하게 평가하기 보다는 단순히 가용하며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가격의 제품이라면 어느 것이든 선호할 것이라고 가정
marketing 초점: 대량생산을 통한 가격인하와 유통효율성…(drop)

2. product concept

3. selling concept

4. marketing concept

③ 고객을 경쟁자보다 효과(效果)적 및 효율적으로 만족








설명




마케팅관리중간고사정리(整理)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1.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2.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3.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4.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5.gif 마케팅%20관리%20중간고사_hwp_06.gif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자료입니다. 따라서 부족한 고객 소유하기 위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아 따라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marketing 이라는 concept(개념)이 필요하게 되었다.


1. Understanding Marketing

▲ demands(수요): needs + 구매력
markets : exchange에 참여하고 exchange를 필요로 하는 잠재력 있는 customer의모임
marketing: exchange를 촉진하는 활동
▲ needs ▷ product ▷ value satisfaction quality ▷ exchange relationship ▷ markets
▲ marketing의 기본목표(goal): exchange를 촉진 시키는것
▲ marketing 이 필요한 이유
교환이 marketing 의 核心(핵심)현상임, 현대 marketing 의 중심은 고객중심이다. 마케팅관리중간고사정리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hwp( 31 )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순서
마케팅 관리 중간고사 자료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다. 그런데, 교환의 대상자인 고객이 공급자보다 많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m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mrt.co.kr All rights reserved.